A Review Of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이외에도 구글현금화, 컨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현금화는 모두 같은 단어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같은 말 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용화되면서 이용해주는 분들이 많아진 만큼 좀 더 수수료 싼 업체를 찾거나 아예 직접 하려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실제로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으로 환전하길 원하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달리 사용자가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콘텐츠를 구매하여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앱에서 결제를 시도할 필요가 없고,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선불폰 요금제는 본인이 요금제를 미리 선불로 충전한뒤 얼마를 사용하겠다 하고 미리 내는 금액 이기에 후불제인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소액결제현금화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결제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여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본인의 이름으로 두 개 이상의 휴대 전화를 보유하고 계신 경우입니다. 같은 통신사에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하셔도 소액결제 한도는 통합한도이기 때문에 모든 한도를 다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미납으로 소액결제 정책일 때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이용료 한도가 있습니다.

소액결제는 전화번호와 주민번호(생년월일)를 입력하고 도착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결제하는 휴대폰 신용결제로 온라인상의 쇼핑몰 결제, 교통어플의 충전, 이모티콘 구입 등 폭 넓은 결제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소액결제정책미납 할때는 상품권을 이용하든, 정보이용료를 이용하든 먼저 업체(업자)에게 인증코드(핀번호 등)를 넘겨줘야 하는데, 이것을 건네 받은 업체에서는 유효한 인증 코드인지 확인을 하고 고객의 계좌로 판매금을 입금해주게 됩니다.

다날에서 정책 오류 메시지를 받으면 정확한 원인이 무엇인지 표시되지 않기에 이용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현금화 답답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Report this wiki page